도시브랜드‘별천지 하동’별별이벤트
상태바
도시브랜드‘별천지 하동’별별이벤트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3.09.1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동군, 13개 읍면 명소와 농특산물 명칭 찾기…내달 14일까지 군청 홈페이지
사진 = 도시브랜드‘별천지 하동’별별이벤트
사진 = 도시브랜드‘별천지 하동’별별이벤트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하동군은 주민참여 홍보 행사를 통해 도시브랜드 각인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15일부터 한 달간 국민을 대상으로 도시브랜드 ‘별천지 하동’ 별별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별천지 하동’은 전국 공모와 5차례에 걸친 군민 선호도 조사를 통해 군민의 공감과 선택으로 선정된 최초 하동군 도시브랜드이다. 

  지리산·섬진강․남해바다를 품고 있는 하동의 지역적·문화적 특성을 함축하고,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하동의 잠재적 가치를 내포하고 있다.

  그 이미지는 13개 읍·면의 명소와 농특산물이 무지개빛 하나의 동그라미로 어우러져 하동군을 형상화한 것으로, 하동을 대표하는 이미지 22개를 상징화했다.

  이벤트는 군청 홈페이지(hadong.go.kr) 군민제안․하동군도시브랜드 별별이벤트 게시판에서 본인인증 절차 후 별천지 하동 이미지 안에 13개 읍·면의 명소와 농특산물을 찾아 15개 이상 명칭을 열거하면 된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권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0월 17일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도시브랜드 ‘별천지 하동’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군청 홈페이지 중 하동소개, 상징물 게시판에 ‘별천지 하동’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