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근교 바리아 - 붕따우 여행 1편
상태바
베트남 호치민 근교 바리아 - 붕따우 여행 1편
  • 이종우 기자
  • 승인 2023.09.23 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안전뉴스] 이종우 베트남특파원 = 붕따우는 다양한 아름답고 유명한 붕따우 해변이 있는 해안 낙원입니다. 
각각의 해변은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과 재미있는 활동들을 가지고 있어서 방문하고 탐험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장소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Front Beach (Bai Truoc)

Tam Duong Beach로도 알려진 Front Beach은 그림 같은 자연 만을 만드는 장엄한 산으로 둘러싸인 붕따우 시의 남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붕따우 바이 트루옥은 타오펑과 뚜엉끼의 두 개의 산봉우리가 자연미를 더해주는 독특한 초승달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바이 트루옥의 고요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놀이공원과 가장 번화한 상업 중심지 때문에 바이 트루옥을 방문하여 레저와 상업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Front Beach (Bai Truoc) - 붕따우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사진 = Front Beach (Bai Truoc) - 붕따우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Hòn Bà(혼바) 섬

붕따우에 여행 갈 때 절대 놓치면 안 되는 장소예요!  작은 섬이지만 너무 아름다워요.

.
사진 = Hòn Bà(혼바) 섬
사진 = Hòn Bà(혼바) 섬

혼바붕따우를 방문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물이 높을 때 배나 배를 이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썰물일 때 걸어서 가는 것이다. 물이 낮아지면 바다에는 크고 작은 울퉁불퉁한 돌들이 물을 둘로 나누는 길이 드러납니다. 그러나 바위의 들쭉날쭉함과 굴껍질의 날카로움 때문에 이동 시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섬에 갈때 걸어서 가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밑물이 되기전에 나와야 합니다.

한번에 붕따우 모든곳을 올리기에는 부족하여 다음주에 붕따우의 관광지 정보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