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진, “이재명 당대표 피습은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테러” 규탄
상태바
김성진, “이재명 당대표 피습은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테러” 규탄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4.01.03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김성진 예비후보
사진 = 김성진 예비후보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김성진 광주광산구(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의 피습과 관련해 “이재명 당대표 피습은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테러”라고 강력히 규탄하였다.

김 예비후보는 “오늘 부산에서 발생한 이재명 당대표의 피습은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테러이자, 풍전등화 상태의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보여준다”고 비판한 뒤 “무슨 일이 있어도 폭력은 절대 정당할 수 없고, 있어서도 안되는 참사”라며 “다시는 이러한 참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신속하고 강력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요구했다.

아울러 김 예비후보는 “테러는 민주주의의 적이며,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모아달라”고 촉구했다.

김성진 예비후보는 광주 대동고와 건국대를 졸업하고, 제33회 행정고시(재경직)에 합격해 산업통상자원부 대변인, 광주테크노파크 원장과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상근 부회장 등을 역임한 일자리·산업경제 전문가이다. 중앙부처에서 쌓은 폭넓은 전문 경험과 중앙의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도 높다.

 

이재명 당대표 피습은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테러이다

 

 

오늘 부산에서 발생한 이재명 당대표의 피습은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테러이자, 풍전등화 상태의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보여줍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폭력은 절대 정당할 수 없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입니다. 다시는 이러한 참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신속하고 강력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지금 우리는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테러는 민주주의의 적입니다.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모아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