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진 , ‘일자리캠프 ’개소 및 선대위 2차 인선 예정
상태바
김성진 , ‘일자리캠프 ’개소 및 선대위 2차 인선 예정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4.01.3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 3일 (토), 일자리캠프 개소 예정

- ‘바르고 유능한 선대위’ 2차 인선 발표
사진 = 김성진 후보
사진 = 김성진 후보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김성진 광주광산구(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3일 토요일 ‘일자리캠프’개소식을 열 예정이다.

이번 개소식은 민생 안정과 일자리를 최우선으로 하는 김성진 예비후보답게 선거사무소 명칭도 ‘일자리캠프’로 정하고,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고 윤석열정부의 검찰독재에 맞서 민주주의를 지키겠다는 민주당의 예비후보로서의 결의를 다질 예정이다.

아울러 여타 개소식과는 달리 메타버스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젊은 세대가 공감하는 정책홍보를 하는 등 미래산업 전문가로서의 면모를 준비했다.

김 예비후보는 그동안 ‘오로지 광산·오직 경제’의 기치 아래 민생공약과 정책논평을 꾸준히 발표하여 정책왕이라고 회자되는 등 광주지역에서 정책선거를 주도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개소식을 통해 광산 민생살리기 정책선거를 더욱 풍부하게 뒷받침 할 매머드 급 ‘바르고 유능한 선대위’ 2차 인선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2차 인선에서 고문단으로는 ▲김치두 전 광산구청 과장 ▲박해구 전 광주광역시청 과장 ▲정몽석 에너지관리 명장 ▲신동철 신창부영1차 경노협의회장 ▲유광종 전 광주도시공사 경영본부장 ▲노광범 전 광주광역시청 과장 ▲여권영 국제기술사 ▲김태원 전 중등교사 ▲양봉원 전 하남초등학교 교장 ▲조규봉 전 효진전문요양원장 ▲문태훈 행목터 대표 ▲정동원 샤하프클럽 회장 ▲배정삼 첨단대우아파트 입주자대표가 맡을 예정이다.

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경제 이용관 무역업 대표 ▲교육 윤인모 호남대학교 명예교수가 맡게 된다.

분야별 위원장으로는 ▲산업 최재봉 엑싸소프트 CBDO(최고사업개발책임자) ▲다문화 임영언 재외한인학회장 ▲소상공인 이근배 유통업대표, 최낙동 유통업대표, 김남윤 유통업대표 ▲교육 박종직 전 광주공고교사 ▲복지 박세연 (사)보람의 집 원장 ▲청년 김용진 느티나무협동조합공동대표 ▲장애인 신석섭 광주장애인 총연합회 부이사장 ▲금융 이종완 전 민주당 신가협의회장 ▲봉사 정민규 희나모포럼 회장이 맡게 될 것이다.

정책 자문단은 단장에 이경섭 전 동신대학교 교수가 임명되고, ▲박용 전 광주광역시청 과장 ▲조영심 전 북구청 과장 ▲김홍남 전 조선대학교 교수 ▲신일섭 전 호남대학교 교수 ▲이종화 호남대학교 교수 ▲정은주 전 광주역도시재생센터 사무국장 ▲이승권 조선대학교 교수 ▲황소명 전 장신대학교 교수가 합류하게 된다.

총괄조직본부장으로 ▲이준열 전 광산구의회의장 ▲이준형 전 광산구의원 ▲강장원 전 광산구의원 ▲유영종 전 광산구의원이 임명된다.

김성진 예비후보는 “이번 2차인선은 더 바른 정치! 더 나은 경제! 더 밝은 미래! 광산의 미래 100년이라는 열망에 정점을 찍는 인선이 될 것이며, ’바르고 유능한 선대위’를 통해 오로지 민생과 경제, 국민 삶의 질 향상에 혼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성진 예비후보는 광주 대동고와 건국대를 졸업하고, 제33회 행정고시(재경직)에 합격해 산업통상자원부 대변인, 광주테크노파크 원장과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상근부회장 등을 역임한 일자리·산업경제 전문가이다. 중앙부처에서 쌓은 폭넓은 전문 경험과 중앙의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란 기대감도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