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따뜻한 후원의 손길 이어져
상태바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따뜻한 후원의 손길 이어져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4.02.1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후원의 계기가 되어 기부에 동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따뜻한 후원의 손길 이어져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13일 정인화 광양시장, 이광용 이사장, 기탁자를 비롯한 관계자들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탁된 기금은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대표 이성원) 700만원 ▲㈜아쿠아텍(대표 박양훈) 500만원 ▲기아자동차 중마대리점(대표 김병화) 160만원 ▲미래지반연구소(대표 황은아) 100만원 총 1,460만원이다.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지용태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기부금은 공장준공 포상금을 받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됐다”며 “광양시의 어린이 복지 증진을 위해 잘 쓰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쿠아텍 박양훈 대표는 “2017년부터 매년 꾸준히 보육재단에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우리시는 ‘아이를 함께 키우는 광양시’라는 확실한 방향성이 있어 보육 정책에 더욱 관심이 가며 지역 여건에 맞는 다양한 보육사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자동차 중마대리점 김병화 대표는 “직원들이 동참해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광양시 보육사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고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참석 못했지만, 미래지반연구소 황은아 대표도 2018년도부터 보육재단에 꾸준히 후원하고 있으며 광양시 보육 정책을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이광용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어린이보육재단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광양시 보육사업에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24년도 사업으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비 지원사업 ▲보육시설 장난감 세척·소독 사업 ▲질병 감염아동(재가) 무료 돌봄서비스 지원사업 ▲보육교직원 역량 강화 지원 ▲신생아 육아백과(도서) 지원 등 7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