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훈 후보 통합선대위 출범, 양형일·노희용측과 화학적 결합 시동
상태바
이병훈 후보 통합선대위 출범, 양형일·노희용측과 화학적 결합 시동
  • 코리아안전뉴스
  • 승인 2024.02.2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형일, 노희용 캠프 주요 인사 및 실무진 합류, 선대위 위촉장 수여

- 동남갑 예비후보였던 오경훈 측 인사도 대거 합류

- 확대운영회의 개최 통해 압도적 승리 의지 다져
사진 = 이병훈 예비후보 통합선대위
사진 = 이병훈 예비후보 통합선대위

[코리아안전뉴스] 기동취재반 = 이병훈 의원(광주 동구남구을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이 지난 18일 이 후보 지지를 선언했던 양형일, 노희용 예비후보와 동남갑 오경훈 예비후보 측의 주요 인사, 실무진이 대거 합류하며 통합선대위를 출범시켰다.

이병훈 의원은 23일 선거사무소에서 통합선대위 발대식을 개최하고, 새로 합류한 양형일, 노희용 예비후보 측과 동남갑 오경훈 예비후보 측 인사들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통합선대위 발대식에 참석한 노희용 전동구청장은 “이병훈 후보와 맞잡았던 손의 따뜻한 온기가 널리 퍼져나가 승리할 것”이라며 “압도적 승리로 광주의 재선의원을 만들어 내자”고 경선 승리의 당위성을 피력했다.

이선순 전 동구의회 의장은 “‘내가 이병훈이다’라는 마음가짐으로 경선에 임하자”라며 통합선대위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활동을 독려했다.

이병훈 예비후보는 “두 예비후보와 함께하는 통합선대위의 출범은 모범적인 선거운동의 사례로 남을 것”이라며 “오늘의 통합과 협치 정신이 재선으로 이어져 호남 정치 복원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통합선대위 출범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날 통합선대위 출범식에는 노희용 전 동구청장, 양형일, 노희용, 오경훈 예비후보 캠프 주요 인사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