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빈 국회의원, 기득권 특혜와 반칙, 불공전 경선에 맞서 싸우겠다는 의지를 담아 기자회견 개최
상태바
이용빈 국회의원, 기득권 특혜와 반칙, 불공전 경선에 맞서 싸우겠다는 의지를 담아 기자회견 개최
  • 코리아안전뉴스
  • 승인 2024.03.0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득권특혜와 반칙, 불공정 경선에도 당원과 광산구민을 믿고 당당히 맞서 싸우겠습니다.
사진 = 기자회견을 하고있는 이용빈 후보
사진 = 기자회견을 하고있는 이용빈 후보

[코리아안전뉴스] 기동취재반 = 3일 오후 광주광역시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의원이 송정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 2층에서 기득권 특혜와 반칙, 불공성 경선을 비판하며 재선을 통한 광산구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담은 기자회견을 열었다.

존경하는 당원, 광산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이용빈입니다.
최근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민주당 호남지지율이 14%나 빠졌습니다. 윤석열 정권심판이라는 압도적인 여론에도 민주당 총선승리에 빨간불이 들어온 것입니다.
기득권 특혜와 반칙, 불공정 경선으로 점철된 민주당 공관위의 일련의 행동들이당원과 국민들에게 강한 불신과 실망감으로 표출됐기 때문입니다.
검사기득권 특혜와 반칙, 불공정 경선의 문제가 광주의 심장 광산구갑에서도일어나고 있습니다.
민주당 공관위는 우리나라 최고 권력기관이자 최고기득권 중 하나며, 장관급인검찰총장 바로 아래 직급인 고검장을 기득권충에서 제외하려 합니다.
여전히 '차관급' 이상에게만 제공되는 의전 특혜를 받고,'차관급 이상 정무직' 만해당되는 '명퇴수당 제외대상'에 포함되어 있는데도, 차관급이 아니라며고검장출신에게 20% 신인가점의 특혜를 주려 합니다.
광주시민과 당원의 엄중한 경고와 시민사회의 고검장 특혜 철회요구에도 여전히관철되지 않고 있습니다.
저에 대한 상대후보 측의 허위비방과 흑색선전도 여전히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상대후보 측은 언론매수 의혹 등 선거법 위반 혐의로 경찰의 수사가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도, 지속적으로 여론을 호도하고 시민을기만하는 행위를 끊임없이 자행하고 있습니다.
공작정치와 구태정치의 전형과 없는 죄도 만들 수 있다는 전형적인 정치검찰의 행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 = 이용빈 후보가 기자회견을 마치고 지지자들과 함께 하고 있다.
사진 = 이용빈 후보가 기자회견을 마치고 지지자들과 함께 하고 있다.

사랑하는 당원여러분 그리고 광산구민 여러분,
윤석열 검사정권의 심판론으로 압도적인 민주당 총선승리가 예상됐지만, 총선을불과 40여일 앞둔 상황에서 민주당 총선 참패의 불안감이 엄습하고 있습니다.
기득권 특혜와 반칙, 불공정 경선으로 점철된 일련의 상황으로 민주당이 흔들리고,민주당이 국민으로부터 점점 외면 받고 있습니다.
국민 모두가 바라는 윤석열 검사독재정권 심판의 실패로, 우리 모두가 국민 앞에역사의 죄인이 될 수 있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이번 총선은 '검사권력 연장이냐,'시민권력 회복이냐 두 갈림길에 놓여 있습니다.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중차대한 선거입니다.
검사왕국으로 변질된 윤석열 검사정권 집권 2년차, 이미 우리는 검사출신 대통령과검사 독재정권의 무능함을 두 눈으로 목도했습니다.
검사동일체와 엘리트주의에 찌든 검사출신 정권의 오만과 독선, 불통과 독단으로서민경제가 파탄나고, 대한민국이 몰락하고 있음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평생 검사만 했던','정치경험 없고, 검증 안 된 검사출신 후보'를 선택한 결과가 얼마나 참혹한 결과로 이어지는지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번 총선에서 윤석열 검사정권을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는 국민의 목소리가 높은 이유입니다.
존경하는 당원여러분, 그리고 광산구민 여러분,
민주당이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단결된 힘이 필요합니다.
검사정치, 검사정권 종식의 시작을 광주의 심장 광산구갑에서부터 시작될 수 있도록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기득권특혜와 반칙, 불공정 경선 등 어떠한 부정 앞에서도 당원과 광산구민 여러분을 믿고 당당히 맞서 싸우겠습니다. 반드시 이기겠습니다. 민주당을 망치는 반칙은절대로 용서하지 않겠습니다.
할 일 많은 광산에 무능한 검사정치는 광산발전에 백해무익합니다. 지금 우리에겐광산발전에 필요한 예산을 중앙에서 척척 가져오는 힘있는 재선의원이 필요합니다.

매번 선거 때마다 초선의원만 나온다면, 지역 '대표 정치인, 거물 정치인'은 절대나을 수 없습니다. 향후 8년간 광산발전, 광주발전은 뒤쳐질 수밖에 없습니다.
4년 전, 여러분의 이용빈 선택이 옳았음을 성과로 증명해 낸 저 이용빈을 광주의대표 정치인으로 키워주십시오.
재선을 통해 7대 광산 지역현안 및 발전계획을 차질없이 추진하겠습니다.
광주 군공항 이전 확정, 금호타이어 이전 및 복합환승센터 건립,송정역세권 개발,어둥산관광단지 스타필드 개발, 미래차산단 및 소부장단지 조성 완료,
영산강·황룡강 Y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일자리 창출과 광산의 미래 100년을준비하겠습니다.
군사독재정권에게 협박과 회유, 거짓비방 등 온갖 탄압 앞에서도 마지막까지 역사와국민을 믿고 당당히 이겨내셨던 김대중 대통령처럼,
저 역시 당원과 광산구민을 믿고 기득권 특혜와 반칙, 불공정 경선으로 점철된지금의 난국을 이겨내고 민주당 총선승리의 시작을 광산에서 만들겠습니다.
광산구민과 함께 20년, 윤석열 탄핵에 앞장서 왔고, 광산의 묵은 숙제를 해결해 온능력 있는 이용빈 선택해 주십시오.
민주당의 총선승리가 광주의 심장, 광산갑 이용빈의 압도적인 숭리로부터 시작될 수있도록 당원과 광산구민들께서 힘을 모아 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