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사격연맹, 박창연 2대 회장 취임
상태바
광주시사격연맹, 박창연 2대 회장 취임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1.03.28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6일 오후 6시 제1차 이사회 열어 … 박창연 신임회장 체제 연맹 이끌어

- 박 신임회장, 엘리트‧생활‧학교체육 활성화 및 국제종합사격장 건립 최선 약속
사진 = 광주광역시사격연맹은 지난 26일 오후 6시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제1차 이사회를 열었다.
사진 = 광주광역시사격연맹은 지난 26일 오후 6시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제1차 이사회를 열었다.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박창연(50) 대양건설㈜ 대표이사가 제2대 광주광역시사격연맹 회장으로 취임하며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시사격연맹은 26일 오후 6시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박 신임회장 등 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이사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이평형 시체육회 사무처장이 박 신임회장에게 인준장을 전달하며 축하를 전했다. 또 사격연맹 임원 임명, 사업계획 및 예산에 관한 사항 등을 의결했다.

사격연맹은 사격인의 복지 및 경기력 향상 등을 위해 광주국제사격장 건립을 최우선 목표로 두고 있다. 전국 17대 시‧도 중 국제 규모의 사격장이 없는 곳은 광주뿐이다. 광주 소속 엘리트 선수와 동호인들이 전남 등 다른 곳의 사격장을 이용하고 있다고 연맹은 전했다.

박창연 회장은 “임기 동안 광주에 국제 규모의 사격장을 건립하는 데 사격인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며 “엘리트‧생활‧학교체육 활성화로 광주사격의 명성을 끌어 올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