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 빛고을장학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상태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 빛고을장학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4.03.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장 강기정 시장 “지역인재 꿈 키우기 응원 부탁”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29일 오후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전상철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광역시‧전라남도회 회장으로부터 '빛고을장학재단 장학금'을 기탁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재)빛고을장학재단은 29일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광역시·전라남도회가 빛고을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사장인 강기정 시장,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광역시·전라남도회 전상철 회장, 손동철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전상철 회장은 “어려운 가운데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사회에 헌신할 수 있는 참된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기정 (재)빛고을장학재단 이사장은 “2015년부터 인재양성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시·전남도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힘 모아주신 만큼 인재양성 사다리 완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지역인재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1981년 무등장학회로 시작한 (재)빛고을장학재단은 해마다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406명의 학생에게 38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