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집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제8대 후반기 의정모니터단 임원진과의 간담회 개최
상태바
김용집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제8대 후반기 의정모니터단 임원진과의 간담회 개최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1.09.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의정모니터단 임원진 간담회
사진 = 의정모니터단 임원진 간담회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김용집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은 10일 오전 본회의 직후 시의회 4층 대회의실에서 제8대 광주시의회 후반기 의정모니터단 임원진(단장 박종선)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제8대 후반기 의정모니터단의 운영성과를 공유하고, 의정모니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이 논의됐다. 의정모니터단은 지난해 10월 구성된 후 지금까지 총 114건의 의정모니터 의견과 정책제안 등을 제시하는 등, 시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모니터하고 다양한 시정에 관한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광주시의회 의정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의정모니터 임원진은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의정모니터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시의회와 함께 변화하는 광주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김용집 의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광주다운 의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시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평가와 함께 시민들의 여론이 의정에 제대로 반영되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다”며, “시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례회 및 임시회 방청 등 의정 모니터링과 정책 제안 제시 등을 더욱 활성화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