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남일보, 광주광역시 북구청장과 환담의 자리 가져
상태바
광남일보, 광주광역시 북구청장과 환담의 자리 가져
  • 최윤미 기자
  • 승인 2021.09.1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13일 오후 북구청장실에서 진행된 광남일보, 북구청장, 광남일보드론산업연구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환담의 자리를 가졌다. / 사진촬영 = 송대웅 북구청 출입담당기자
사진 = 13일 오후 북구청장실에서 진행된 광남일보, 북구청장, 광남일보드론산업연구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환담의 자리를 가졌다. 사진 중앙부터 문인 북구청장, 황정호 광남일보 사장, 오명하 광남일보드론산업연구원 원장 / 사진촬영 = 송대웅 북구청 출입담당기자

[코리아안전뉴스] 최윤미 기자 = 오늘 14일 오후2시30분 북구청장실에서 광남일보와 광주광역시 북구청 청장과 환담의 자리가 마련됐다.
이 자리는 문인 북구청장과 황정호 광남일보 사장과 오명하 광남일보드론연구원장이 함께한 자리였다.

이 자리에 참석한 광남일보 황정호 사장은 광주광역시 북구청이 드론자유구역으로 선정된 후 북구청이 드론 및 4차산업을 이끌어 가는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는데 있어 광남일보와 드론산업을 이끌어 가는데 동반자 역할을 하기 위한 주춧돌 역할을 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특히 북구청이 10월 북구청장기 전국드론축구대회를 유치하는 쾌거를 이루어냄으로써 명실상부한 광주시드론축구의 메카로 자리매김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