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함안 연꽃테마파크 연꽃사진 공모전 대상 '오후의 반영'
상태바
제4회 함안 연꽃테마파크 연꽃사진 공모전 대상 '오후의 반영'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1.08.1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제4회 함안연꽃테마파크 연꽃 사진 공모전 대상작 '오후의 반영
사진설명 = 제4회 함안연꽃테마파크 연꽃 사진 공모전 대상작 '오후의 반영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함안군은 11일 연꽃테마파크의 관광 명소화를 위해 개최한 ‘제4회 함안 연꽃테마파크 연꽃사진 공모전’ 대상으로 박미향 작 ‘오후의 반영’이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연꽃, 사진, 그리고 추억’을 주제로 지난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22일간 진행한 올해 연꽃사진 공모전에는 총 874건이 접수됐다. 군은 대상작 ‘오후의 반영’을 포함해 13점을 선정, 11일 군청 홈페이지 및 사진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했다.

대상작인 박미향의 ‘오후의 반영’은 노을이 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연꽃테마파크를 산책하는 모습을 표현한 작품이다. 최우수상으로는 연잎 사이로 연꽃테마파크의 분수와 경을 담은 ‘연잎 사이로’(강태옥 작)가 선정됐다. 우수상에는 ‘연과 빛’(송승호 작), ‘수줍게 핀 연’(안성주 작)이 선정됐다. 이 외 장려상 4명, 입선 5명이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3개 수상작은 군 관광자원 소개 시 홍보자료로 활용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함안 연꽃테마파크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이 쌓였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연꽃테마파크에 계속 관심을 가져달라”면서 “함안군은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인 만큼 방문 시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수상작은 오는 8월 23일부터 29일까지 연꽃테마파크 내에 전시될 예정이다. 기타 여건에 따라 전시장소와 기간은 변경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